암호화폐는 어떻게 가격을 획득합니까?

· 4 min read
암호화폐는 어떻게 가격을 획득합니까?

블록체인, 사이드체인, 채굴 – 암호화폐의 비밀스러운 세계에 있는 용어들은 계속해서 몇 분씩 쌓이고 있습니다. 이미 복잡한 금융의 땅에서 새로운 경제 용어를 추가하는 것이 우스꽝스러워 보이지만, 암호화폐는 현재 소득 시장에서 가장 큰 골칫거리 중 하나인 디지털 세계에서의 거래 보호를 해결하기 위해 절실히 필요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암호화폐는 빠르게 움직이는 핀테크 세계에서 정의롭고 파괴적인 발전으로, 전자 거래의 경우에 보호되는 거래 매체의 필요성에 대한 적절한 반응입니다. 할인이 숫자와 숫자에 불과한 상황에서 암호화폐는 바로 그것을 달성할 것을 제안합니다!

의 정의 중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 암호 화폐는 피어 투 피어 온라인 메시 네트워킹을 통해 보장된 사적 거래를 약속하는 대체 전자 화폐에 대한 개념 증명입니다. 잘못된 이름은 실제 화폐가 아닌 속성에 가깝습니다. 일상 화폐와 달리 암호 화폐 디자인은 분산된 전자 메커니즘으로서 주요 권한 없이 작동합니다.

분산형 암호화폐 시스템에서 금액은 동료의 기계에서 채굴이라고 불리는 상시 작업인 이웃 동료 시스템에 의해 공개되고 관리되며 승인됩니다. 성공적인 채굴자들은 활용 시간과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동전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를 적용하면 구매 데이터가 공개 키 아래의 시스템의 블록체인에 브로드캐스트되어 각 현금이 동일한 사용자로부터 두 번 지출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 계산대에서 블록체인을 볼 수 있습니다. 동전은 사용자를 나타내는 암호로 보호된 전자 지갑 뒤에 부착됩니다.

디지털 화폐 세계에서 코인을 획득하는 방법은 개인, 단체, 정부 기관 및 금융 기관에 의해 조정 없이 사전에 결정됩니다. 암호 화폐 프로그램은 디지털 지갑 내의 거래 활동이 표준 은행 시스템에 비해 몇 분 만에 자금을 실현할 수 있기 때문에 속도가 빠른 것으로 유명합니다. 주로 설계상 되돌릴 수 없으며 익명성이라는 개념을 더욱 강화하고 고유 소유자에게 다시 한 번 현금을 다시 검색할 가능성이 사라집니다. 그러나 속도, 보호 및 익명성과 같은 두드러진 특성으로 인해 암호 화폐 코인은 수많은 불법 거래의 구매 모드가 되었습니다.

현실 세계의 소득 산업과 마찬가지로 전자 현금 생태계에서도 통화 가격이 변화합니다. 코인의 유한한 수준으로 인해 통화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코인은 가치를 채웁니다. 비트코인은 지금까지 산업 모자 153억 달러로 시장의 37.6%를 차지하고 현재 8,997.31달러의 비용이 드는 가장 크고 많은 효과적인 암호화폐입니다. 비트코인은 2017년 12월 화폐 당 19,783.21달러에 거래됨으로써 화폐 산업을 공격하다가 2018년에 급격한 급등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하락은 부분적으로 이더리움, NPC코인, 리플, 이오스, 라이트코인 및 민트칩과 같은 옵션 전자 코인의 증가 때문입니다..